[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www.primera.co.kr)가 연말 기부 캠페인인 ‘렛츠 러브 캠페인 시즌3’을 기념해 프리메라 명동,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렛츠 러브 캠페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리메라 ‘렛츠 러브 캠페인’(Let’s Love Campaign)은 열악한 환경에 처해있는 인도 자무이 지역 여성들의 생활 환경 개선을 위한 망고 묘목 기부 프로젝트로 올해 3년째를 맞이했다. 프리메라는 이 캠페인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프리메라 플래그십 스토어 2곳에서 11일부터 매주 금, 토요일과 12월 24일, 12월 31일, 1월 2일 총 9일간 매회 오후 2시부터 오후 8시까지 고객 대상 이벤트를 연다.

이 이벤트는 ‘렛츠 러브 캠페인’ 관련한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 시 망고 핫팩을 모두 증정하며, 망고 열매 럭키드로우를 뽑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망고 열매 럭키드로우 이벤트 경품으로 망고 버터 컴포팅 핸드크림 1종, 오너먼트 카드, 손거울, 프리메라 2016년 다이어리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으며 이벤트를 통해 하루 한정 수량 증정한다.

프리메라 김효정 브랜드 매니저는 “프리메라는 올해 3년째를 맞이한 렛츠 러브 캠페인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하기 위해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에서 렛츠 러브 캠페인 이벤트를 하게 됐다”며 “쉽고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SNS 인증 이벤트와 럭키드로우 이벤트로 구성돼 고객들의 활발한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프리메라 ‘렛츠 러브 캠페인 이벤트’는 명동,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하면서 연말 기부 캠페인에도 참여할 수 있는 프리메라 ‘망고 버터 컴포팅 라인 5종’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