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배우 채정안과 장희진이 이탈리아 남자들의 매력에 흠뻑 빠졌다.

21일(오늘) 오후 방송 예정인 SBS Plus 예능프로그램 ‘여행말고 美행’에서는 패션과 낭만의 나라 이탈리아로 여행을 떠난 배우 채정안과 장희진의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이 날 방송에서 채정안은 “이탈리아에는 잘생긴 남자만 있는 거 아니냐”며 끊임없이 주위를 살피며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장희진 역시 “(남자들 구경하러)골목으로 가보자”며 이탈리아 남자들을 향한 만남의 끈을 놓지 않았다고 전해지면서 예비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두 여배우의 이탈리아 남자들을 향한 관심은 저녁식사 시간까지 이어진다.

두 사람은 이탈리아에서 사귄 여자 친구와 저녁 식사를 하는 도중에도 이탈리아 남자에 대해 큰 관심을 보이자, 이탈리아 친구는 “이탈리아 남자를 만나 볼래?”라고 말했고, 이에 두 여배우는 긍정의 미소를 지어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 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망설임 없이 ‘민낯’도 적극 방송에 공개하며 뿐 만 아니라 여배우만의 나이트 케어 꿀팁도 전할 예정이다.

배우 채정안은 기본 클렌징을 시작으로 아이크림, 고농축 에센스, 진정 크림, 에센셜 오일, 수분크림 등 총 10종이 넘는 뷰티 제품을 끝없이 꺼내 바르는 모습을 보이며, 케어 시간만 족히 1시간을 투자해 현장에 있던 제작진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다.

반면 배우 장희진의 피부 관리비법은 세안 후 페이스 롤러를 활용해 붓기를 빼주는 것이 전부라며, 절친 채정안과 상반된 피부 관리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배우 채정안과 장희진의 이탈리아 핑크빛 스캔들과 여배우의 시크릿 피부관리법 등은 21일(오늘) 밤 9시 30분 SBS Plus, 밤 11시 SBS funE ‘여행말고 미행’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