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스타일을 완성하는 뷰티 브랜드 랩코스(LAPCOS)가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며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키스-풀 립스틱’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랩코스 ‘키스-풀 립스틱’은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는 크림 제형과 지속력이 뛰어난 매트 제형의 장점을 모은 쉬폰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어 보송하게 마무리해 준다. 올리브 오일, 마카다미아 오일 성분을 함유해 입술에 윤기와 영양감을 부여해 건조함 없이 속은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

또한 부드러운 쉬폰 텍스처가 입술에 얇게 발려 끼임이나 각질 부각 등 없이 뛰어난 발색을 자랑한다. 레드, 오렌지, 브라운, 핑크 등 다양한 컬러 총 6종으로 구성했으며, 각각의 선명한 컬러가 입술에 묻어남 없이 오래도록 유지해주는 롱웨어링 립스틱이다.

랩코스는 설레는 첫 키스의 느낌을 담은 컬러와 네이밍 구성으로 고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짜릿하고 치명적인 키스를 떠올리는 ‘환상적인 레드 키스’, 에너지 가득한 생기 넘치는 컬러 ‘뜨거운 레드 오렌지 키스’ 등 레드 컬러와, 분위기 있는 여신을 떠올리는 ‘센치한 코랄 브라운 키스’, 청순한 코랄 핑크 빛의 ‘아련한 코랄 핑크 키스’ 등 코랄 컬러가 있다.

또한 첫 데이트의 설렘을 떠올리는 ‘풋풋한 핑크 키스’, 오묘하고 몽환적인 느낌을 컬러로 비유한 ‘특별한 플럼핑크 키스’ 등 핑크 컬러까지 총 6종으로 선보여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