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기능성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 대표 전상훈)가 연말을 맞이해 12월 한 달간 ‘원스텝 패드 스페셜 에디션’을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의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원스텝 패드 스페셜 에디션’은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 정품과 증정품 휴대용 패드 케이스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원스텝 모이스쳐 업 패드 역시 동일한 세트 구성으로 홀리데이 무드의 특별한 패키지로 선보인다.

코스알엑스의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는 천연 바하(BHA) 성분의 토너가 적셔진 패드로 한 번에 각질·피지 관리는 물론 피부결 정돈까지 할 수 있는 제품이며, 원스텝 모이스쳐 업 패드는 프로폴리스와 히알루론산 토너가 적셔져 있어 수분 공급에 적합한 패드이다.

특히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 포함된 휴대용 패드 케이스는 파우치에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깔끔하게 수정 화장을 할 수 있다.

코스알엑스는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인 올리브영과 함께 12월 연말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특별한 패키지로 선보이는 만큼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