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브랜드 지포(Zippo)가 ‘Youth(청춘)’라는 이름의 라이터 신제품을 출시했다.

꿈에 부풀어 있거나 고뇌를 하고 있는 청춘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가 담겨 있는 신제품은 한국 시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신제품 ‘Youth’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청춘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정면으로 마주하고 기회를 쟁취하도록 독려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거칠고 빈티지하게 마감 처리된 몸체와 잉크가 흘러내리는 듯한 디자인으로 청춘이 헤쳐나가야 할 혼란스럽고 어두운 시간들을 형상화한다.

한편 그 위에 각인된 ‘passion(열정)’, ‘challenge(도전)’, ‘freedom(자유)’, ‘possibilities(가능성)’, ‘pure(순수)’와 같은 단어들이 청춘이 지닌 잠재력과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있다. 몸체 하단에는 ‘You’re only young once(젊음은 한번 뿐)’이라는 문구가 각인돼 있어 전체적인 메시지를 정리해주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Youth 지포 라이터는 두 가지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1월 27일부터 12월 3일까지 Youth 라이터를 구입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지포 라이터 기름 1캔(133ml)을 증정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이 진행돼 수능을 마치고 사회에 첫발을 내디딜 준비를 하는 청춘들에게 용기를 주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디자인의 지포 라이터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지포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