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가수 세린(SER!N)이 ‘수지맞은 우리’ OST 첫 주자로 나선다.

오늘(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린이 참여한 KBS1 새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Part.1 ‘Only You’가 발매된다.

‘Only You’는 수많은 인기 드라마 OST를 프로듀싱한 작곡가 필승불패W, 안솔희, 지민(JAK), 함하빈의 합작품으로, 감미로운 멜로디와 세련된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 곡이다.

‘내게 그대가 다가올 때 내 귓가에 속삭여줄 때/그대 옆에 붙어있을래 다가오는 봄처럼/모든 걸 그대에게 줄게 온 세상이 꽃이 피어나/빛이나 또 빛이나 이런 게 사랑인가 봐’와 같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을 담은 가사가 듣는 이들에게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가창에는 세린이 참여해 특유의 러블리한 보컬과 맑고 청아한 음색으로 따뜻한 러브송을 완성,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세린은 지난 2022년 싱글 ‘비 오던 날에 우리’로 데뷔한 후 ‘사랑인가요’, ‘그래서 그런거겠지’, ‘어쩌다가’ 등 자신만의 색깔을 확실히 전달하는 앨범으로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으며 ‘인디 여신’ 수식어를 빛내고 있다.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무대뽀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이야기를 그렸다. 함은정, 백성현, 오현경, 강별 등 배우들의 대거 출연으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세린(SER!N)이 참여한 ‘수지맞은 우리’ 첫 번째 OST ‘Only You’는 오늘(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