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리원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IMMM’의 커밍순 포스터. 사진 = 에프씨이엔엠 제공]
[아일리원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IMMM’의 커밍순 포스터. 사진 = 에프씨이엔엠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내달 4일 디지털 싱글을 들고 컴백한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25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IMMM’의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일리원은 데뷔 2주년 당일인 4일 정오 신곡 발매 소식을 알리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고, ‘청순돌’ 아일리원과는 다른 분위기의 커밍순 포스터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이미지는 스크래치가 난 짙은 회색 배경과 함께 중앙에 적혀있는 ‘IMMM’이란 문구가 와일드한 느낌을 더하며 강렬한 인상을 안긴다. 특히 이미지 우측에 진한 핑크빛으로 적힌 ‘WHO’라는 문구가 무슨 의미가 있을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아일리원의 컴백 신곡 ‘I MY ME MINE’(아이 마이 미 마인)은 그룹 트레저의 작곡가 P.K(최필강)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아일리원은 이번 신보를 통해 지금껏 보여줬던 청순한 이미지를 벗고 새로운 변신에 도전한다.

올해 초 일본 프로모션을 비롯해 예능, 음악방송 출연 등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나온 아일리원은 이번 컴백을 통해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아일리원은 순차적으로 티저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며, 두 번째 디지털 싱글 ‘I MY ME MINE’은 내달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