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이석훈이 안방극장에 로맨틱한 감성을 불어 넣는다.

이석훈이 가창한 KBS 2TV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연출 이호, 이현경 / 극본 배수영)의 두 번째 OST '사랑한다 말해요'가 2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랑한다 말해요'는 '멱살 한번 잡힙시다'의 메인 러브 테마곡으로, 프로듀서 로코베리와 작곡가 이유진이 협업해 명곡을 탄생시켰다.

오케스트라와 어쿠스틱 악기들의 조화로 보다 따스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여기에 이석훈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달콤한 음색이 어우러져 드라마 속 로맨틱한 순간들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 예정이다.

특히 "if i'm still in love with you / 이 추억 속에 여전히 살아 / 모든 순간 그대여야만 / 숨을 쉴 수 있죠 모르나요 나를" 등의 가사에 녹아 있는 사랑의 메시지가 마음을 설레게 한다.

앞서 HYNN(박혜원)이 첫 번째 OST '상처'를 발매하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인 가운데, 이석훈의 '사랑한다 말해요'를 통해 극에 보다 다채로운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멱살 한번 잡힙시다'는 나쁜 놈들 멱살 잡는 기자와 나쁜 놈들 수갑 채우는 강력팀 형사가 연이어 터진 살인사건을 함께 추적하며 거대한 소용돌이에 빠지는 멜로 추적 스릴러다.

이석훈이 가창한 '멱살 한번 잡힙시다' OST Part.2 '사랑한다 말해요'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