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경서 유튜브 채널 캡처]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경서가 일본 싱어송라이터 토미오카 아이와 훈훈한 소통을 나눴다.

경서는 지난 21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토크쇼 콘텐츠 ‘경서의 X에게’ 2화 토미오카 아이 편을 공개했다.

이날 영상에서 경서는 일본은 물론 한국에서도 숏폼 영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토미오카 아이의 곡 ‘Good bye-bye(굿 바이 바이)’로 오프닝을 열었다. 이에 토미오카 아이는 “투명하고 예쁜 목소리다. 정말 좋았다”라고 극찬했다.

SNS 통합 1000만 뷰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 중인 ‘Good bye-bye’ 숏폼 영상의 인기에 토미오카 아이는 “실감이 안 났는데 한국어 댓글을 정말 많이 남겨주셔서 알게 되었다”라고 했다.

지난해 서울 강남역에서 버스킹을 진행한 그는 “관객분들 반응이 굉장히 좋았다. 목소리도 크게 내주시고 박수도 많이 쳐 주셨다”라는 후기를 전하기도 했다.

같은 한국 드라마의 OST를 부르면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의 친분도 공개됐다. OST 녹음 당시 경서가 토미오카 아이 한국어 발음 교정과 디렉팅을 도왔던 것.

또 이들은 어릴 때부터 음악을 시작했고, 롤모델로 테일러 스위프트를 꼽는 등 공통점을 발견하고 “운명이다”라며 놀랐고, 영상 촬영, 컬래버레이션을 약속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두 사람은 오는 26일 K-아레나 요코하마 공연장에서 열리는 MBC 라디오 콘서트 ‘아이돌 라디오 라이브 인 요코하마’에서 일본어 곡 ‘메리골드(Marigold)’ 무대로 함께 오프닝을 장식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메리골드’ 1절을 먼저 들려주며 본 무대를 기대하게 했다.

이 외에도 토미오카 아이는 ‘Ai Need Your Love(아이 니드 유얼 러브)’를 불렀고, 마지막으로 경서와 토미오카 아이가 함께 기타를 연주하며 ‘사랑하는 혹성 당신(恋する惑星‘アナタ’)’을 열창해 귀 호강을 선사했다.

한편, 일본 차세대 싱어송라이터 토미오카 아이와 ‘페스티벌 요정’ 경서가 출연하는 ‘아이돌 라디오 라이브 인 요코하마’는 오는 26일 오후 7시 2만석 규모의 K-아레나 요코하마 공연장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