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사진 =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그룹 루네이트(LUN8)가 청춘미 가득한 무대를 꾸몄다.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는 21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BUFF'(버프)의 타이틀곡 'SUPER POWER'(슈퍼 파워)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루네이트는 하이틴 감성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이목을 끌었다. 각기 다른 스타일로 꾸민 스쿨룩은 루네이트만의 청량미를 더욱 배가시켰다.

또한 무대에서 루네이트는 청춘미를 뽐내기도 했다. 풋풋한 감성과 함께 여유 넘치는 루네이트의 무대는 자유분방하면서도 완벽한 합이 돋보이는 안무 및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루네이트의 두 번째 미니앨범 'BUFF'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청춘 시너지를 담아낸 앨범으로, 함께 모여 미래를 꿈꾸면 어떤 일이든 이룰 수 있다는 당차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타이틀곡 'SUPER POWER'는 루네이트의 에너제틱한 바이브가 매력적인 팝이다. 평범한 일상 속 갑자기 끼어든 누군가에게 운명처럼 사랑에 빠진 모습을 루네이트만의 개성 강한 보컬과 랩으로 표현했다. 중독적인 훅, 펑키한 사운드와 몽환적인 신스의 조화도 돋보인다.

한편, 'SUPER POWER'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루네이트는 다양한 음악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키워드

#루네이트 #BUFF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