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2024년 3월 19일, 랄프 로렌이 서울 신사동 서울옥션 강남센터에서 2024 봄·여름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랄프 로렌의 최상위 라인인 랄프 로렌 퍼플 라벨, 랄프 로렌 컬렉션 그리고 워치 앤 파인 주얼리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는, 특별히 랄프 로렌의 코리아 앰버서더인 배우 겸 가수 정수정(크리스탈), 배우 김우빈, 류준열이 모여 자리를 빛냈다.

그뿐만 아니라 배우 정우성, 이진욱, 이솜, 이호정도 각 랄프 로렌 퍼플 라벨 및 랄프 로렌 컬렉션 착용하며 이벤트에 특별함을 더했다.

랄프 로렌 퍼플 라벨은 최상의 소재로 이탈리아 생산 핸드메이드 맞춤복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지적인 아름다움과 세련된 느낌을 선사하는 랄프 로렌의 최고급 라인이다. 또한 랄프 로렌 컬렉션은 퍼플 라벨과 더불어 전 세계에서 모인 최고급 소재로 만들어진 여성복의 럭셔리 라인이다.

배우 정우성, 이진욱이 착용한 랄프 로렌 퍼플 라벨 리조트 딜리버리는 마이애미의 세련된 아르 데코 리조트에서 영감을 받아 블랙 앤 화이트 컬러에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를 더해 한층 더 아름다워진 독특한 팔레트를 선보인다.

정우성은 블랙 컬러의 켄트 핸드 테일러드 수트 재킷, 스트라이프 크루넥 티셔츠, 화이트 그레고리 트라우저를 착용했으며, 이진욱은 블랙 켄트 핸드 테일러드 스트라이프 수트 재킷과 핑크 컬러의 그레고리 핸드 테일러드 실크 리넨 트라우저를 착용해 전반적으로 아르 데코에서 영감을 받으면서도, 화려한 컬러 팔레트의 대비가 돋보이는 이번 리조트 24 시즌의 세련된 일상적인 럭셔리 룩을 선보였다.

배우 김우빈은 뉴트럴 톤의 섬세한 컬러 팔레트와 계절에 한정되지 않는 다양한 두께감으로 클래식 룩들을 제안하는 프리-스프링 24 딜리버리 샤모니 컨셉의 켄트 싱글 브레스티드 3-피스 수트를 착용했다. 이번 프리-스프링 시즌에서는 울 실크, 캐시미어 블렌드와 같은 미스터 로렌이 가장 좋아하는 고품질의 천연 섬유가 어두운 토페 톤으로 강조되어 더욱 눈길을 끈다.

배우 류준열이 착용한 랄프 로렌 퍼플 라벨 스프링 24 룩은 일상 속 럭셔리에 조금 더 느긋한 접근 방식을 택한 ‘소프트 드레싱(Soft Dressing)’의 진가를 보여준다.

스프링 24 딜리버리의 라이아테아(Raiatea) 컨셉은 프랑스령 폴리네시아 열대 섬 라이아테아의 아름답고 소박한 해안선에서 영감을 받았다.

인디고, 클래식 탠, 소프트 카키, 오프 화이트 컬러의 다양한 쉐이드를 통해 사토리얼 스타일링의 풍부한 텍스쳐와 다양한 컬러톤을 선보이며, 더욱 편안한 핏과 스타일링을 위한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배우 류준열이 착용한 번햄 스웨이드 재킷, 실크 블렌드 헤링본 스웨터 베스트 같이 이번 시즌에선 스포츠 웨어와 테일러링을 계속해서 엮어 나가는데 이는 남성들이 어떤 상황에서도 흔쾌히 꺼내 입을 수 있도록 의도한 것이다.

시즌 전반적으로 고급스럽고 소박하면서도 시대를 초월한 랄프 로렌만의 방식으로 미스터 로렌의 럭셔리에 대한 진정한 비전을 담아냈으며, 고급스럽고 소박하면서도 시대를 초월한 랄프 로렌만의 방식으로 미스터 로렌의 럭셔리에 대한 진정한 비전을 완성한다.

또한 류준열은 웰링턴 페블 카프스킨 토트 백과 스위스의 정교한 시계 제조 기술 및 아이코닉한 랄프 로렌 스타일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45MM 라운드 인그레이브 스털링 워치를 매치해 랄프 로렌 퍼플 라벨의 토탈 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배우 겸 가수 정수정(크리스탈), 배우 이호정이 착용한 랄프 로렌 컬렉션의 스프링 24 딜리버리는 쿨하고 세련된,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유형의 로맨스를 표현했다.

랄프 로렌의 타임리스 아이콘을 블랙과 골드 등 강렬한 컬러를 절묘하게 배합하여 현대적 감각으로 섬세하게 재해석했으며 고급스러운 광택이 돋보이는 핸드메이드 디테일을 통해 개성과 예술혼을 캔버스로 삼아 자신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펼쳐낸다.

배우 겸 가수 정수정(크리스탈)이 착용한 핀 스트라이프 코튼-리넨 소재의 스카이 재킷은 랄프 로렌의 아이코닉한 스프링 1999 광고 캠페인에서 선보인 쓰리 버튼 블레이저에서 영감받아 슬림핏의 실루엣으로 재탄생했으며 버터 색상의 그리어 글로시 플리츠 팬츠는 하이라이즈와 와이드 레그 실루엣으로 우아한 룩을 연출하며 투명한 나일론 실과 비스코스 실로 직조하여 흐르는 듯한 광택과 고급스러운 감촉을 선사한다.

룩에 매치한 RL 888 크로스바디 백은 뉴욕 매디슨 애비뉴 888번지에 위치한 랄프 로렌 여성 플래그십 스토어를 기념하기 위해 명명된 핸드백으로 뚜렷한 각도, 드라마틱한 곡선 등 뉴욕의 대표 건축 양식에서 영감을 받아 이탈리아 피렌체의 숙련된 장인들에 의해 제작되었다.

정수정(크리스탈)은 랄프 로렌의 이퀘스트리언 헤리티지가 돋보이는 스터럽 미니 워치, 말과 기수 사이 유대감을 표현한 이퀘스트리언 로즈 골드 더블 스터럽 링과 로즈 골드 스터럽 이어링, 그리고 세련된 도시적인 모습 및 현대적인 느낌을 결합한 청키체인 파베 다이아몬드 로즈 골드 체인 브레이슬릿, 파베 다이아몬드 로즈 골드 링, 로즈 골드 링을 착용하여 화려함을 더했다.

배우 이호정이 착용한 힐레인 램스킨 재킷은 커프의 메탈릭 트림, 칼라의 스타 셰입 패치, 앤티크 버튼 등 다양한 요소들이 가미되어 다채로운 느낌을 선사하며 이너의 실크 저지 소재의 골드 탱크 탑에 RL 888 미니 크로스바디 체인 백을 매치하여 강렬하고 세련된 룩을 완성한다.

또한 이호정은 랄프 로렌을 상징하는 승마 모티브의 스터럽에서 영감을 얻어 파베 다이아몬드로 마무리한 더블 스터럽 링, 그리고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스터럽 셰입의 더블 라리엇 네크리스로 룩의 우아함을 더했다.

배우 이솜이 착용한 랄프 로렌 컬렉션의 프리-스프링 24 딜리버리는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뉴트럴 톤의 현대적인 세련미를 담았다.

유틸리티와 페미닌 감성을 모두 담아 자연스럽고 편안한 스타일링을 선사하는 트윌 팬츠와 천연 혼 버튼과 아름다운 실크 트위드 구조로 제작된 폰 색상의 실크 트위드 버즈아이 스웨터 베스트, 보이프렌드 스타일이 돋보이는 여유로운 핏의 실크 트위드 버즈아이 카디건이 랄프 로렌 컬렉션이 이번 시즌을 통해 전하고자 하는 로맨틱하고 자연스러운 매력과 뉴트럴 톤의 조화를 완벽하게 보여준다.

여기에 우아한 기능성과 고급스러운 형태미가 어우러져 구조적인 디자인의 아이코닉한 블랙 색상의 RL 888 박스 카프스킨 탑 핸들 백과 이퀘스트리언 헤리티지가 돋보이는 스터럽 로즈 골드 스몰 워치와 로즈 골드 스터럽 이어링, 그리고 낭만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청키체인 로즈 골드 링을 착용하여 더욱 풍성한 룩을 완성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