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조문근이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주자로 참여한다.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조문근이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나 어때’가 발매된다.

‘나 어때’는 리드미컬한 어쿠스틱 기타와 경쾌한 브라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어쿠스틱 팝 장르 곡이다.

‘살짝 간지런 기분 좋은 낯선 설렘에/자꾸만 웃게 돼 널 자꾸 보게 돼/어제와 같은 오늘인데 문득 신기해/하루가 이리 짧았나’처럼 사랑에 빠진 순간을 그린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이번 곡은 장르 불문 자신의 색으로 담아내는 아티스트 조문근이 가창을 맡아 생동감 넘치는 보컬로 작품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또한 조문근과 수많은 작품을 통해 호흡을 맞춰온 작곡가 고병식(메이져리거)과 버저비터, 이형성의 합작품으로 환상적인 음악 케미스트리를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Mnet ‘슈퍼스타K’ 준우승으로 탁월한 음악 역량을 증명한 조문근은 각종 드라마와 웹툰 OST를 통해 ‘감성 천재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는 가짜 공녀 라리사와 비밀스런 가문의 마법으로 귀여운 토끼가 되어버린 하델룬. 스치는 만남이 운명이 돼 라리사의 삶이 또 한 번 뒤바뀌기 시작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조문근이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나 어때’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