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가수 손호영이 팬 콘서트를 앞두고 다양한 콘텐츠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손호영은 지난 16일부터 매일 오후 3시 공식 SNS를 통해 2024 팬 콘서트 '봄이 왔호영'의 카운트다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봄이 왔호영'은 오는 23일과 24일 손호영의 생일 '호이데이'를 앞두고 진행되는 팬 콘서트다. 손호영은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는 단독 공연을 위해 다양한 무대와 구성을 준비 중이다. 이에 이번 카운트다운 콘텐츠가 본 공연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먼저 D-7 시점에는 마술쇼를 통해 잔망미를 발산했고, D-6 때는 라이브를 연습 중인 모습을 포착했다. 이어 D-5 콘텐츠는 가을 vs 봄 키워드의 댄디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호이력'과 연습 영상을 오가며 매일 선물 같은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손호영의 훈훈한 팬 사랑이 눈길을 끈다.

한편, 손호영은 매년 자신의 생일이 있는 3월에 다채로운 이벤트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올해는 이틀간의 팬 콘서트 '봄이 왔호영'으로 스케일을 확장해 더욱 특별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봄이 왔호영'은 앞서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손호영의 굳건한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이에 화답하듯 손호영은 화이트데이 음성 메시지에 이어 카운트다운 콘텐츠로 만능 매력을 예고하며 팬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2024 손호영 팬 콘서트 '봄이 왔호영'은 오는 23일과 24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