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모던 페미닌 캐주얼 브랜드 ‘주크(ZOOC)’가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라인으로 ‘ZOOC EVERYDAY LINE(ZEL: 주크 에브리데이 라인)’을 출시한다.

온라인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주크 에브리데이 라인’은 주크만의 클래식함 그리고 편안한 캐주얼 무드를 동시에 담아내어 출근부터 주말까지 일주일 동안 자신만의 스타일대로 웨어러블하게 코디 가능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기존 주크 제품들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여 합리적 쇼핑을 선호하는 MZ세대들에게 뉴 클래식 아이템들로 제안하고 있다.

주크 에브리데이 라인의 상의 아이템은 봄부터 여름까지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소재와 주크만의 시그니처 그래픽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뉴트럴 컬러부터 스타일에 활력을 더해줄 비비 컬러까지 다채롭게 선보이며 취향에 맞게 데일리룩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그 외 베이직한 실루엣에 영한 감성을 더한 그래픽으로 포인트를 준 반팔 티셔츠, 주크 로고 패치가 돋보이는 PK 티셔츠, 쿨링감 있는 소재로 여름까지 착용 가능한 써머 니트까지 캐주얼하면서 유니크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들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주크 공식 SNS와 대현 공식 온라인 스토어 ‘대현인사이드’에서는 주크 에브리데이 라인 런칭을 기념해 패션 인플루언서 7인과 함께한 룩북을 공개했다. 

공개된 룩북 속 인플루언서들은 각자의 개성과 스타일에 맞게 요일별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출시 직후 인플루언서들의 착용 제품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오는 3월 14일부터 4월 13일까지 한 달간 주크 공식 온라인 스토어 ‘대현인사이드’를 통해 이번 ‘주크 에브리데이 라인’ 런칭 기념 추가 1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대현인사이드 신규 회원 가입,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대현인사이드 앱 다운로드 시 추가 10% 할인 혜택 등 풍성한 이벤트가 동시 진행된다.

한편, 일주일 코디를 책임질 ‘주크 에브리데이 라인’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대현인사이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 제공 = 주크(ZOOC)]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