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채널S '다시갈지도'
사진 제공 = 채널S '다시갈지도'

[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다시갈지도’ 김신영이 미국 라스베이거스 맛집의 흥을 끌어올릴 특별한 비법을 공개해 궁금증이 증폭된다. 아울러 방탄소년단 리더 RM이 다녀간 성지도 소개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흥미진진한 여행 정보들을 유쾌한 랜선 여행에 담아내는 알짜배기 여행지침서 채널S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다시갈지도’가 100회를 맞이한 가운데 오는 14일(목) 방송될 100회 특집은 ‘시청자 대신 갈지도 배틀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번 100회 특집은 시청자들이 선택한 ‘최애’ 여행지를 소개하고, MC 김신영-이석훈-최태성이 1위를 선정한다. 또한, 그동안 활약했던 꽃언니, 희재, 진짜하늬가 ‘대리여행자’이자 ‘여행친구’로 직접 스튜디오에 출연해 생생한 이야기를 나눈다. 

꽃언니는 지상 최대의 대협곡 그랜드캐니언, 희재는 지중해 낭만 여행 프랑스 니스&앙티브, 진짜하늬는 북해도의 보석함 일본 하코다테를 추천해 그 어느때보다 박빙의 대결을 펼친다고 해 기대를 자아낸다.

김신영은 ‘다시갈지도’ 100회를 맞이해 “그동안 90개국, 230 도시를 여행했다. 이 모든 게 시청자 덕분”이라며 감사인사를 전한다. 특히, 여행 친구 꽃언니, 희재, 진짜하늬도 100회를 같이 축하하며 그동안 랜선 여행을 함께한 가족이 함께 한 뜻 깊은 회차가 됐다는 전언.

이런 가운데 김신영은 라스베이거스 올드타운에 위치한 식당의 가라앉은 텐션에 “내가 갔으면 내 행사 USB 꽂았다 진짜”라며 주체하지 못하는 흥을 끌어올린 뒤 “라스베이거스 이 정도밖에 못 노나요? 라스베이거스 뛰어라”라며 텐션 넘치는 DJ로 빙의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특별한 뷰 포인트로 꼽히는 199년 전통 레스토랑에는 한눈에 펼쳐지는 그랜드캐니언의 믿을 수 없는 경관이 시선을 끈다. 이에 대해 이석훈은 “우리가 언제 밥 먹으면서 그랜드캐니언을 보겠나”라고 감탄해 레스토랑에서 내려다보이는 그랜드캐니언 대자연의 광경이 어떤 모습일지 ‘시청자 대신 갈지도 배틀 특집’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사막 한가운데 우뚝 선 일곱 개의 알록달록한 돌덩이로 SNS에서 유명한 관광 명소로 꼽히는 ‘세븐 매직 마운틴스’는 특히 BTS RM이 다녀간 이후로 성지가 되어버렸다고. 이에 ‘세븐 매직 마운틴스’의 숨은 매력이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시선이 쏠린다.

이외에도 ‘세계에서 가장 밤이 화려한 도시’ 라스베이거스 시내에서 펼쳐지는 힙한 거리공연, 호텔의 화려한 분수쇼와 함께 2023년 9월 개장한 라스베이거스 신상 랜드마크 스피어가 소개된다. 라스베이거스 밤거리에 취한 이석훈은 “라스베이거스에선 ‘이게 진짜 여행’이라는 생각이 많이 들 것”이라며 만족감을 드러내 라스베이거스 밤거리 만의 매력과 감성에 관심이 고조된다.

한편, ‘다시갈지도’ 100회를 맞이하여 초호화 구성으로 꾸며지는 이번 ‘시청자 대신 갈지도 배틀 특집’은 평소보다 더 풍성한 정보와 다채로운 여행지를 소개해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으로 오는 14일(목) 저녁 8시에 방송된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는 1번, KT 지니TV는 44번, LG U+TV는 61번에서 시청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