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더하기미디어]
[사진 제공: 더하기미디어]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가수 황시연이 ‘우당탕탕 패밀리’ OST 주자로 참여했다.

오늘(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황시연이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OST ‘네가 좋아하던 노래가 들릴 때면’이 발매됐다.

‘네가 좋아하던 노래가 들릴 때면’은 사랑했던 이에 대한 그리움과 후회를 그린 곡이다. 감미로운 멜로디와 ‘네가 좋아하던 노래가 들릴 때면 두 손을 잡고 너와 입 맞추고 설레였던/오늘 같은 바람이 불면 그때의 나로 돌아가 니가 미칠 듯 보고 싶어’와 같이 이별 후의 복잡한 감정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가창에는 황시연이 참여했다. 깊이 있는 음색과 담백한 보컬로 고퀄리티 발라드곡을 완성, 극의 감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수많은 드라마와 웹툰 OST 프로듀싱을 책임져 온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장석원이 의기투합했다.

황시연은 다수의 앨범과 OST를 통해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사랑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KBS1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는 30년 전 원수로 헤어진 부부가 자식들 사랑으로 인해 사돈 관계로 다시 만나면서 오래된 갈등과 반목을 씻고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명랑 코믹 가족극.

한편 황시연이 참여한 ‘우당탕탕 패밀리’ OST ‘네가 좋아하던 노래가 들릴 때면’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