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박형식이 JTBC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의 여섯 번째 OST 주자로 출격한다. 

박형식이 가창에 참여한 JTBC 새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연출 오현종 / 극본 백선우 / 제작 SLL∙하이지음스튜디오)' OST Part.6 '내게 기대'가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내게 기대'는 Jay Lee와 심규태, 김재원 등 선후배 프로듀서진이 의기투합한 곡으로, 극 중 여정우 역을 맡은 배우 겸 가수 박형식이 가창에 참여해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기타와 피아노의 잔잔한 사운드가 박형식의 풋풋한 미성과 어우러져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박형식 특유의 부드러운 중저음 또한 따스한 무드를 자아내며 곡의 매력을 더한다. 

박형식은 그간 '청춘월담', '힘쎈여자 도봉순', '화랑', '상류사회' 등 본인의 드라마 출연작 OST를 직접 가창하며 극에 진정성을 불어넣어 왔다. 다양한 음역대를 자유자재로 오가며 담백한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귀를 단숨에 매료시키고 있다.

박형식은 서정적이고 감미로운 보컬을 통해 서로의 관심과 사랑으로 슬럼프를 극복하는 과정을 오롯이 그려내며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캐릭터 감성을 잘 살려낸 표현력으로 주인공의 마음을 대변하며 슬럼프에 힘들어하는 모든 이들에게 보편적이고 큰 울림과 위로를 전할 전망이다.

'닥터슬럼프'는 백억 대 소송과 번 아웃, 각자의 이유로 인생 최대 슬럼프에 빠진 의사들의 '망한 인생' 심폐 소생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박형식이 부드러운 감동을 선사할 '닥터슬럼프' OST Part.6 '내게 기대'는 10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SLL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