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수
임지수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싱어송라이터 임지수가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 OST 두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각기 다른 이유로 가족을 잃으며 쓰라린 상처를 품은 은수현(김남주 분)과 권선율(차은우 분)의 얽히고설킨 관계성과 '그날'의 비밀이 서서히 드러나며 들이닥치는 파란이 강렬한 몰입도를 선사하고 있는 가운데, 원더풀 월드 OST Part.2 '네버어게인(Never Again) - 임지수'가 오늘 9일 발매된다..

'Never Again'은 한순간에 아들을 잃은 슬픔으로 수현의 복잡하고 비극적인 서사를 잘 담아낸 곡이다.

특히, 강렬하고 임팩트 있는 사운드 위 임지수의 애절하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져 드라마의 감정선을 더욱 극대화시킨다.

싱어송라이터 임지수는 독보적인 보이스 컬러와 가창력으로 ‘싱어게인3’ 에서 심사위원 윤종신의 극찬을 받았다.

또한, ‘보컬플레이’, ‘내일은 국민가수’ 등 다양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이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최근 직접 작업한 '너도 너를 (Until You)'을 통해 본인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선보이며 많은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원더풀 월드 OST Part.2 'Never Again'은 드라마 '마이데몬', '모범택시 2', '신사와 아가씨' 등 다양한 OST 및 앨범을 작업한 히트 작곡가팀 톰이랑제리와 싱어송라이터 사피라 K (Safira.K), 작사가 '하나'가 의기투합한 곡으로, 극 중 인물의 감정선을 완벽하게 대변해 깊은 여운을 선사하는 OST를 탄생시켰다.

한편, 임지수가 가창한 '원더풀 월드' OST Part.2 'Never Again'은 오늘 9일 18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자료제공-모스트콘텐츠]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