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핑거> 스틸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무간도> 이후 양조위, 유덕화의 20년 만의 재회로 화제를 낳고 있는 홍콩 느와르 <골드핑거>가 4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스틸 3종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JTBC 뉴스룸 강지영 앵커가 직접 홍콩으로 이동, 양조위와 유덕화의 인터뷰를 진행한 JTBC ‘뉴스룸’ 초대석이 3월 10일(일) 오후 5시 50분에 전격 공개된다.

<골드핑거>는 홍콩 경제를 주무르는 거대 황금제국 카르멘 그룹의 수장 ‘청’(양조위)과 그의 제국을 집요하게 파헤치는 반부패 수사관 ‘류치웬’(유덕화)의 불꽃 튀는 대결을 담은 홍콩 느와르.

<골드핑거>는 <무간도3> 이후 20년 만에 재회하는 월드클래스 양조위와 유덕화가 주연을 맡아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4월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양조위, 유덕화의 스틸은 두 배우의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며 극과 극의 명확한 캐릭터의 매력을 보여줘 <무간도> 이후 20년 만의 완벽한 재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양조위는 불법으로 완성된 거대한 황금제국의 수장 ‘청’ 역을 맡아 탐욕과 야망이 가득한 모습으로 완벽 변신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유덕화는 ‘청’을 쫓는 집요한 반부패 수사관 ‘류치웬’ 역을 맡아 카리스마를 발산해 양조위와 압도적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무엇보다, <골드핑거>는 <무간도> 시리즈의 각본가 장문강이 연출, <무간도>의 주요 제작진이 총출동, 홍콩 최고의 제작비를 투여하여 완성해 홍콩 느와르의 완벽한 부활을 알리는 작품으로 4월 최고 기대작으로 떠오르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골드핑거' JTBC 뉴스룸 인터뷰 현장 스틸
'골드핑거' JTBC 뉴스룸 인터뷰 현장 스틸

개봉 소식만으로도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는 <골드핑거>가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바로 관객들이 사랑하는 양조위, 유덕화의 인터뷰를 JTBC ‘뉴스룸’ 초대석을 통해 볼 수 있는 것. 강지영 앵커가 <골드핑거>의 양조위, 유덕화를 직접 홍콩에서 만나 진행되어 금번 ‘뉴스룸’ 초대석 인터뷰는 더욱 특별함을 더한다.

특히 강지영 앵커는 한국 관객들에게 특별한 애정을 가진 양조위, 유덕화와 영화는 물론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인터뷰를 진행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강지영 앵커가 홍콩으로 이동해 직접 양조위와 유덕화를 만난 JTBC ‘뉴스룸’ 초대석은 3월 10일(일) 오후 5시 50분에 공개된다.

<무간도> 이후 양조위, 유덕화의 20년 만의 재회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홍콩 느와르 <골드핑거>는 오는 4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