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모어비전 제공]
[사진 = 모어비전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청하의 신곡이 일부 베일을 벗었다. 

청하는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EENIE MEENIE (이니미니)’의 타이틀곡 ‘EENIE MEENIE (Feat. 홍중(ATEEZ))’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청하의 ‘EENIE MEENIE’ 음원 및 퍼포먼스가 일부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청하의 강렬한 비주얼과 함께 정체를 알 수 없는 형체가 레이저를 쏘며 다가오는 장면이 공개돼 어떤 스토리와 콘셉트를 담은 뮤직비디오일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청하는 눈을 뗄 수 없는 파워풀한 동작부터 유연한 완급 조절이 돋보이는 안무까지 보여주며 카메라를 압도하는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청하는 ‘EENIE MEENIE’를 통해 원톱 퍼포머다운 저력과 음악적 역량을 드러내며 또 한 번 글로벌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새 싱글 ‘EENIE MEENIE’는 청하의 음악적 성장과 고민을 엿볼 수 있는 앨범이다.

에이티즈 홍중이 피처링에 참여한 타이틀곡 ‘EENIE MEENIE’와 수록곡 ‘I'm Ready (아임 레디)’ 두 곡이 수록됐으며 청하가 모두 작사에 참여해 새로운 시작과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고민을 녹여냈다. 

타이틀곡 ‘EENIE MEENIE’는 긴 공백기를 지나 한 단계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준비가 되었다는 청하의 포부가 담긴 곡이다.

에너제틱한 딥하우스 사운드, 드라마틱한 곡 전개와 파워풀한 보컬로 선보이는 캐치한 훅으로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절대 흔들리거나 멈추지 않고 나만의 길을 가겠다는 강렬한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청하의 새 싱글 ‘EENIE MEENIE’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