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SM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SM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그룹 샤이니 키가 특별한 체험형 전시로 팬들을 만난다.

이번 전시 ‘Sweet Escape’는 스토리 형식의 디지털 콘텐츠와 함께 디저트 연구소에 숨겨진 특별한 비밀을 관람객들이 연구소의 인턴이 되어 파헤쳐 보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무료 전시다.

입구로 들어서면 대형 복실이 오브제가 체험객을 맞이하고, 1층부터 2층까지 ‘BAD LOVE(배드 러브)’, ‘Gasoline(가솔린)’, ‘Killer(킬러)’, ‘Good & Great(굿 앤 그레이트)’를 형상화한 공간 연출과 함께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로 즐길 수 있는 각 공간별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몰입감을 더한다.

또한 미션을 완료한 체험객들에게 다양한 리워드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되며, 2층 ‘Good & Great’ 존에서는 행사 기간 중 ‘Sweet Escape’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한정판 굿즈와 ‘Sweet Escape’ 테마의 다양한 디저트류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현장 곳곳에 숨겨져 있는 다채로운 재미 요소 이벤트, 방문 인증샷을 위한 포토존과 스마일미 앱을 통한 모바일 포토프레임도 마련돼 있어 현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LIVECONNECT가 주최하고 ㈜다날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한 이번 전시는 오는 9일부터 24일까지 성수동 플랜트란스 플래그쉽에서 진행되며, 멜론 티켓을 통한 온라인 사전 예약과 현장을 방문해 예약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샤이니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