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2013년 방영된 드라마 <오로라 공주>에서 설설희 역을 열연한 서하준 주연의 <굿바이 그리고 헬로우>가 크리스마스 이브 24일 개봉일을 확정 짓고, 스틸컷을 공개했다.

2013년 화제 속에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오로라 공주>에서 설설희 역을 맡아 인기를 끌었던 배우 서하준 주연의 <굿바이 그리고 헬로우>가 크리스마스이브인 12월 24일(목) 개봉을 확정 짓고, 스틸컷을 공개했다. 영화 <굿바이 그리고 헬로우>는 장래가 촉망받던 수영선수 도완이 수영을 통해 가족 및 세상과 소통하게 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컷은 주인공 도완과 권 코치의 딸 연주가 서로 대화하면서 길을 걷는 모습, 혼자서 눈물을 흘리고 있는 도완의 모습과 과거 가족들과 밥먹는 모습, 수영장에서 깊이 잠수하여 눈을 감고 있는 도완의 모습, 밝게 웃고 있는 도완의 수영 라이벌 준석, 수영 대회의 스타트 라인에서 준비하고 있는 선수들의 모습들을 통해 과연 스토리가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영화 <굿바이 그리고 헬로우>에서 서하준은 어린 시절 물에 빠지는 사고로 엄마를 잃고 트라우마를 갖게 된 주인공 이도완 역을 맡아 수영을 통해 가족 및 세상과 소통하게 되는 과정을 섬세하게 연기하였으며, 영화 OST <굿바이 그리고 헬로우>에 참여하여 숨겨둔 노래 실력을 발휘하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또한, 배우 이문식을 비롯해 배우 이선진, 가수 박정민, 가수 산이까지 출연하여 탄탄한 명품 출연진들이 만들어 낼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수영을 통해 가족, 세상과 소통하게 되는 과정을 그린 감성 영화 <굿바이 그리고 헬로우>는 크리스마스 이브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ActiversEnt)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