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판타지오]
 [사진 제공 = 판타지오]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그룹 아스트로(ASTRO, 판타지오 소속)가 데뷔 8주년 기념 팬송을 기습 공개한다.

23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아스트로가 오늘(23일) 데뷔 8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싱글 ‘Circles’(서클스)를 깜짝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Circles’는 아스트로가 데뷔 8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보내는 선물 같은 신곡으로, 멤버들은 8년간 함께 걸어온 팬들을 향한 애틋한 고마움과 더불어 소중한 추억들이 오랫동안 잔상처럼 머물길 바라는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리더 진진이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에도 직접 참여해 아스트로만의 청량하고 밝은 감성을 더욱 완성도 있게 담아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Circles’ 뮤직비디오에는 한자리에 모인 아스트로의 자연스러운 일상부터 녹음 현장까지 훈훈한 모먼트가 담겨 팬들에게 뜻깊은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아스트로는 지난 2022년 발매한 정규 3집 ‘Drive to the Starry Road’(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 이후 2년여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연기, 예능,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멤버들은 ‘Circles’를 통해 데뷔 8주년을 기념하고 언제나 변함없는 시너지와 새로운 시작도 함께일 미래를 약속할 예정이다.

한편, 아스트로의 새 디지털 싱글 ‘Circles’는 오늘(2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