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수현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지난 14일, 현대 백화점 판교점에 프랑스 럭셔리 패션 하우스 지방시(Givenchy)의 팝업스토어가 오픈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에는 지방시 글로벌 앰버서더이자 아티스트인 태양과 배우 고현정, 수현, 나나, 최현욱이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팝업스토어 방문한 셀럽들은 지방시의 뉴 컬렉션을 각자의 매력과 개성이 담긴 스타일로 소화하며 패셔니스타로써의 면모가 돋보였다. 

특히 배우 고현정, 수현, 나나는 지방시의 대표 아이템 부아유 체인(Voyou Chain) 백과 샤크락 부츠(Shark Lock Boots)를 완벽하게 소화해 아름다운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셀럽들은 매장에 비치된 지방시 2024 봄-여름 여성 컬렉션을 살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최현욱
태양
나나
나나

지방시 현대 판교 팝업스토어는 영원한 우아함의 상징인 꽃을 테마로 선보였다. 자수와 핸드페인팅 모티브, 프린트, 조각된 메탈리 주얼리 등으로 다양하게 표현된 꽃 모티브는 2024 봄-여름 여성 컬렉션 전체에 아름답게 표현되었고, 팝업스토어의 전반적인 무드에서도 느낄 수 있다. 

하우스의 헤리티지와 심플함을 느낄 수 있는 뉴 엘레강스(NEW ELEGANCE) 테마의 아름다운 컬렉션과 함께 지방시 대표 백 컬렉션 부아유 백과 샤크락 부츠를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지방시 팝업스토어는 오는 29일까지 현대 백화점 판교점 1층, 그리고 3월 5일부터 현대 무역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료 제공 – 지방시]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