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영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영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가수 김범수가 5년만에 국내외 투어 콘서트에 나선다.

김범수는 오는 4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2024 김범수 콘서트 <여행, The Original>'을 개최한다.

'2024 김범수 콘서트 <여행, The Original>'은 김범수가 데뷔 25주년을 기념하여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준비한 공연이다.

또 오는 4월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을 시작으로 부산, 대전, 전주, 광주, 대구, 수원, 창원 등 총 8개 도시와 해외에서 콘서트를 열고 전국의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할 전망이다.

특히 김범수는 오로지 김범수 오리지널 버전의 트랙들로만 구성된 무대들을 선보이며 현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시간과 공간을 넘나드는 여행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범수는 콘서트에 앞서 오는 22일 정규 9집 '여행'을 발매하고 음악 팬들과 만난다.

'여행'은 지난 2014년 발매된 정규 8집 'HIM (힘)' 이후 김범수가 10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앨범으로, 올해 데뷔 25주년을 맞은 김범수의 음악적 깊이와 진정성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싱어송라이터 최유리와 선우정아, 김제형, 아티스트 이상순, 임헌일, 작곡가 피노미노츠(Phenomenotes), 재즈 피아니스트 송영주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 등에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2024 김범수 콘서트 <여행, The Original>' 티켓은 16일 오후 1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순차 오픈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