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미국 캐주얼 브랜드 ‘타미 진스(Tommy Jeans)’에서 공식 앰버서더 트와이스 나연과 함께한 2024년 봄 여름 캠페인이 공개되었다.

청량한 하늘 아래 나연은 다채로운 타미 진스 데님핏을 소화하며 심플하면서도 섹시한 에포트리스(effortless)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90년대 스트릿 룩을 대표하는 타미 진스에서 선보이는 이번 나연 캠페인에서는 몸매 곡선을 부각시키는 하이웨이스트 세미 부츠컷 ‘실비아’ 핏 , 트렌디한 배기핏  ‘데이지’ 부터 어디에도 믹스매치 하기 좋은 데님 크롭 재킷과 미니 데님 스커트까지 다양한 데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속 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브랜드답게 다양한 데님 아이템들이 리사이클링 데님 소재로 제작되었다.

이 외에도 프레피적인 터치가 느껴지는 크롭 니트 폴로 셔츠, 니트 가디건,  튜브 드레스 등을 데님과 믹스매치 하여 다가오는 봄 스타일링에 참고할 수 있다.

나연과 함께한 타미 진스 데님 캠페인은 2월 15일부터 타미 힐피거 코리아 카카오톡 채널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캠페인 내 착용된 제품 구매시 나연 미공개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캠페인 속 제품들은 전국 타미 진스 오프라인 매장과 H패션몰,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타미 진스 (Tommy Jeans)]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