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배우 김보연의 싱글라이프가 공개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5일(오늘) 오전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여배우 김보연의 싱글라이프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김보연은 배우 전노민과의 이혼 이후 근황에 대해 “저는 바보인가 보다. 고민스럽고 힘들어 죽겠고 그런 게 없었다”면서 “표현을 잘 안 해서 그런 건가, 참아서 그런 건가. 혼자서 잘 지나간 것 같다. 죽겠다고 생각은 안 해봤다”라고 의연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어 김보연은 “다 지난 거고 잘하고 못하고가 어디 있냐. 서로가 잘못한 거다”라며 “배우자는 있어도 외롭고 없어도 외롭다고 하는 말이 정답인 거 같다”라고 말하며 씁슬한 웃음을 지어보이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보연이 전 남편인 배우 전노민과 재회한 일을 전해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기도 했다.

김보연은 전노민과 우연한 기회에 마주쳤는데, 김보연은 "고 김영애 언니 상갓집에 갔다가 전노민을 만났다.

송강호가 건너편에 있길래 다가가서 인사했다. 돌아서서 지나가는데 느낌이 이상하더라. 전노민 씨가 나를 보고 있더라"라고 밝혔다.

이어 김보연은 "그냥 가기도 이상하고 반가웠다. 잘지내냐고 웃으며 악수했다. 뺨에 경련이 나는데 막 웃었다"고 말하며 당시를 회상했다.

또한 김보연은 자신의 이성관에 대해 "나는 정도 많고 다정한 편이지만 남녀관계에 있어서는 냉철하다. 남녀는 한 번 끝나면 끝난 일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봉사활동을 통해 위로를 얻는다는 김보연은 “이건 봉사가 아니다. 봉사는 나를 희생해서 없는 시간도 만들어 해야 하는데 저는 그 정도는 아니다”라며 “가서 볼 때만 ‘열심히 해야겠다’ 생각이 든다. 보고 와서 한 달 정도 지나면 제 일이 바빠서 잊어버린다. 그래도 행사가 있을 때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해서 나오고 있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한편 김보연은 지난 2004년 9살 연하 배우 전노민과 재혼했지만 8년 만에 이혼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