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G4 렉스턴 유라시아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의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하며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가치 제고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G4 렉스턴 유라시아 에디션 출시 기념 이벤트는 전국 쌍용자동차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12월 17일(일)까지 가까운 전시장을 방문하여 응모권을 작성하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무드램프로 활용할 수 있는 유라시아 대륙 횡단 기념 지구본(100명) △베이커리 케이크 교환권(100명) △커피 교환권(2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추첨결과 발표는 12월 21일(목) 이루어지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한편, 쌍용차는 시승 및 오너 대상 아웃도어 이벤트 등 G4 렉스턴의 상품성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브랜드 가치를 제고해 나가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G4 렉스턴 시승 이벤트 어메이징 드라이브(Amazing Drive)에 참가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특급호텔 숙박권(10명) △진공청소기(20명) △외식상품권(3만원, 270명) △커피교환권(1,0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시승 후 G4 렉스턴 신차 구매 시 전용 스마트키 케이스(선착순 300명)를 증정한다.

오너의 수기공모전 ‘당신과 G4 렉스턴의 기록’도 11월 말까지 진행 중이다. 참가를 원하는 G4 렉스턴 오너들은 마이크로사이트 GHOST를 방문, ‘렉스턴을 말하다’ 메뉴를 선택하여 수기를 게재함으로써 응모할 수 있다.

우수작을 선정하여 △서유럽 여행권(300만원, 1명) △동아시아 여행권(100만원, 3명) △제주 특급호텔 숙박권(5명) △G4 렉스턴 고급 우산 및 키케이스(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공모전은 오는 30일(목)까지 진행되며 추첨 결과는 12월 7일(목)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단풍 속에서 즐기는 다채로운 캠핑푸드’를 주제로 하는 고메 글램핑(Gourmet Glamping)은 G4 렉스턴 오너 90가족을 대상으로 오는 4~5일(토~일)부터 3주 연속 경기 파주 동화힐링캠프에서 주말 개최된다. 야외 공간임에도 대형 텐트와 침구, 취사장비 등을 완비하여 캠핑장비를 보유하지 않은 고객들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유라시아 에디션 출시 기념 이벤트 참가 또는 신모델에 대해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