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사진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가수 이무진이 웰메이드 공연으로 LA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이무진은 지난 27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 페창가 서밋에서 단독 콘서트 ‘Lee Mujin US Concert’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Lee Mujin US Concert’는 이무진이 데뷔 후 처음 진행한 해외 단독 콘서트다. 국내를 넘어 LA 공연장에 전격 입성한 이무진은 싱어송라이터로서 역량과 특색을 모두 살린 탄탄한 라이브 무대로 글로벌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었다.

이날 이무진은 ‘가을 타나 봐’로 오프닝을 산뜻하게 열었다. 이어 ‘비와 당신’, ‘휘파람’, ‘개똥벌레’ 등을 자신만의 보이스와 감성으로 새롭게 부르며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지난해 발매한 ‘에피소드’와 ‘잠깐 시간 될까’를 비롯해 ‘신호등’, ‘과제곡’, ‘눈이 오잖아’ 등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이무진표 웰메이드 음악들이 공연장에 울려 퍼지며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와 박수를 받았다.

또한, 현지 팬들을 위해 이무진은 팝송 ‘Can’t Take My Eyes off You(캔트 테이크 마이 아이즈 오프 유)’, ‘I’m Yours(아임 유어스)’, ‘Vincent(빈센트)’를 열창했다. ‘Vincent’ 무대에선 이무진의 서정적인 기타 연주도 함께 펼쳐져 여운을 더했다.

끝으로 이무진은 ‘Perfect(퍼펙트)’와 ‘맨 처음 고백’으로 앙코르 무대까지 선보이며 두 시간에 달하는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첫 해외 단독 공연을 마친 이무진은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를 통해 “LA에서의 콘서트도 즐거웠습니다! 해외에서의 단독 콘서트는 처음이었지만, 전국투어의 한 도시인 것처럼 편하게 마음먹자고 다짐했는데요. 열정적인 관객분들 덕분에 여유롭게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LA 관객분들을 다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최근 7개 도시를 순회하는 전국투어 ‘별책부록’을 마친 이무진은 곧바로 이번 LA 단독 콘서트까지 성료하며 ‘공연 강자’라는 타이틀을 공고히 했다. 신곡 ‘에피소드’로는 막강한 음원 파워까지 발휘하고 있는 이무진의 앞으로 행보에도 기대가 높아진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