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와릿이즌(What it isNt)’이 곧 다가올 새학기를 대비해 신학기 컬렉션을 선보였다.

와릿이즌의 신학기 컬렉션은 곧 다가올 새로운 시작에 꼭 필요한 아이템에 와릿이즌만의 컬러감과 감성을 더해 새로운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신학기 컬렉션에서는 어디에나 잘 어울리고 여기에 내구성부터 생활방수 수납력까지 뛰어난 데일리 메신저백부터 어깨는 가볍게 정리는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백팩 그리고 아이코닉한 ‘엔젤’ 로고와 특별한 컬러를 더한 스니커즈와 슬라이드까지 만나볼 수 있다.

신학기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1월 22일부터 오는 3월 3일까지 신학기 컬렉션 아이템들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새학기 가방 & 신발 기획전을 진행, 동시에 할인 쿠폰, 마일리지, 사은품 증정 등 스페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그 외 곧 다가올 설날을 맞아 오는 1월 26일부터 2월 12일까지 ‘설레는 세일’ 이벤트를 진행, 새롭게 발매한 신학기 컬렉션 아이템들을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새로운 시작을 맞아 신학기 컬렉션을 선보인 와릿이즌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패션 플랫폼 무신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 제공 = 와릿이즌]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