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2024년 가을-겨울 시즌, 벨루티는 독특한 아이코노그라피로 하이엔드 드레스 코드를 재해석한다.

이번 컬렉션은 벨루티의 DNA인 장인정신과 시그니처로 특별하게 재해석된 데일리 아이템을 선보인다. 

두 개의 챕터를 네 편의 구성으로 소개하는 이번 컬렉션은 패브릭의 경량감을 구현한 레더, 하이킹 부츠의 기능성을 갖춘 포멀 슈즈, 캐시미어 직조의 가방, 벨루티의 시그니처 패턴으로 구성된 스트라이프와 체크 모티브 등 클래식한 스타일을 흥미롭게 재해석한 다양한 가을-겨울 아이템을 선보인다.

베네치아 레더, 파티나, 스크리토 등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벨루티의 아이코노그라피는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개인주의적 접근을 통해 익숙함에 대한 정의를 새롭게 내린다.

2024 가을 컬렉션으로는 드레스 룸의 품격을 높이는 벨루티만의 아이콘 피스로 가을 스타일을 제안한 레디 투 웨어와 벨루티의 탁월한 레더와 스티칭 디테일이 메시와 스웨이드로 더욱 돋보이는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는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북극의 풍경을 연상시키는 서늘한 블루, 그린, 그레이 컬러의 다양한 윈터 아이템과 레디 투 웨어는 2024 겨울 컬렉션을 구성하고 있다.

벨루티 에디션의 첫 번째 스토리로 선보이는 ‘라프리제 레프리제’ 에디션도 특별한 공간에서 새롭게 선보여졌다. 

해당 에디션은 벨루티의 역사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일부 매장에 한해 익스클루시브로 선보여질 예정이며, 그동안 사랑받았던 벨루티의 아이코닉한 레더 아이템의 하이엔드 버전을 만나볼 수 있다. [자료 제공 : 벨루티 코리아]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