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re:tune)이 연말 잦은 술자리로 지친 직장인을 응원하기 위해 12월 한 달간 '송년회 숙취해소 멤버를 모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리튠 공식 온라인몰(www.retune.co.kr)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에 송년회 모임과 그 구성원의 이름, 숙취해소가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1월 7일 발표하며, 정성스러운 댓글 중 5개 모임을 추첨해 각 모임당 최대 6명까지 리튠의 간 건강 제품인 '리튠 프로-리버'(1개월)를 증정한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리튠 프로-리버'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간에 좋은 기능성 소재로 인정받은 밀크씨슬 추출물을 1일 권장량인 260mg(실리마린 130mg)을 함유했다. 밀크씨슬은 엉겅퀴에서 추출한 식물성 원료로 알코올 분해 과정에서 발생하는 독성으로부터 간 손상을 최소화하고 간세포의 신진대사를 증가시켜 재생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LG생명과학 리튠 마케팅 담당자는 “연말은 연말 회식이나 각종 송년회 모임 등 잦은 술자리로 간 건강에 무리를 줄 수 있는 시기"라며  "송년 모임 후 찾아오는 숙취와 간 건강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고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송년회 숙취해소 멤버를 모아라'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LG생명과학 리튠 공식 온라인몰(www.retune.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문의는 리튠 고객상담실(080-2468-080)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