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홀 서울 콘서트 포스터
블랙홀 서울 콘서트 포스터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올해로 35주년을 맞는 블랙홀의 2024년 첫 공연이 1월 6일(토) 오후 5시 서울 광화문 복합문화공간 에무의 팡타개라지에서 진행된다.

블랙홀은 1989년 1집 발매 후 최근까지 9장의 정규앨범을 포함한 20여장의 앨범과 콘서트, 방송, 행사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더욱 발전하는 연주력과 진보하는 음악으로 한국 락, 메탈 음악계에서 탄탄한 지지를 얻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밴드다.

2020년 코로나로 인한 방역과 집합규제의 시기에도 전국 시·도·군 단위까지 전국을 순회하는 20여회의 단독 투어 공연을 개최했으며, 이번 서울 공연이 43회째다. 이후에도 대구, 울산, 전주, 부산, 광주, 수원, 인천, 대전, 청주 등 전국투어와 35주년 기념 콘서트까지 예정돼 있다.

이번 공연에는 1집 ‘깊은밤의 서정곡’부터 9집 ‘로그인’까지 음반으로 발표된 곡들과 ‘Venus’, ‘Harlem Desire’, ‘Bad Romance’ 같은 팝 히트곡들이 블랙홀의 파워풀한 사운드로 연주된다. 질주하는 사운드와 감성 가득한 노랫말, 관객들의 뜨거운 함성과 합창이 가득한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블랙홀의 서울 콘서트는 팬 서포터즈 ‘블랙홀릭’에서 대관, 음향, 조명, 티켓 판매, 공연장 안내 등 공연에 관련된 모든 것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