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인터파크투어가 가을을 맞아 다양한 국내 숙박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더할수록 내려간다! 더 커진 중복 사용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파크투어는 본 이벤트를 통해 국내 숙박 상품 10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1만원 상당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보유한 I-포인트 즉시할인을 적용해준다. 또한 I-포인트와 쿠폰 중복 사용으로 국내 숙박 상품을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만원(3명), 5만원(7명) 상당의 국내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양한 국내 호텔 숙박 상품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해운대 해수욕장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조식뷔페를 제공해주는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9만8730원부터)’, 사계절 럭셔리 스파 ‘해온’을 무료 이용 가능한 ‘롯데호텔 제주(18만원부터)’, 어반 아일랜드 루프탑 2인 무료입장과 수제맥주 2잔 제공이 포함된 서울 신라호텔(25만원부터) 등이 있다.
 
앞선 국내 호텔 외에도 다양한 이색 국내 숙박 상품을 초특가에 마련했다. 우선 반려동물 동반 숙소인 ‘마제스틱 애견팬션(5만9000원부터)’이 있다. 가평에 위치한 이 펜션은 반려동물을 위한 스파·수영장·샤워장·용품 등이 구비되어 있다.

핼러윈데이를 맞아 준비한 파티 패키지도 있다. ‘그랜드하얏트서울 핼러윈 파티 패키지(28만5000원부터)’는 호텔 내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 즐기는 중세시대 콘셉트 핼러윈파티 2인 무료 입장권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아이동반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캐릭터룸이 있는 ‘더 블룸비스타(13만9000원부터)가 있다. 양평에 위치한 이 호텔은 또봇애슬론·시크릿쥬쥬·콩순이 등으로 꾸며진 객실이 있으며, 캐릭터 객실 투숙객에게는 캐릭터 완구를 선물해준다.

투숙객 대상 생맥주 무제한 제공 이벤트가 있어 ‘맥덕(맥주덕후)’에게 특히 추천하는 ‘제주비치 호텔 함덕(5만4550원부터)’도 있다. 이색 국내 숙박 상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각 상품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인터파크투어 국내사업본부 정혜숙 부장은 “단풍으로 물드는 아름다운 풍경과 선선한 날씨 덕분에 국내 여행 수요가 특히 높은 가을을 맞아, 국내 숙박 혜택을 강화함과 동시에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준비했다”며 “가족·친구·연인, 반려동물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색 숙소도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