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윤서 기자 = 배우 배나라가 대세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배나라는 지난 26일 공개된 영화 매거진 '씨네21' 신년 특집호 화보에서 천의 얼굴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배나라는 다양한 스타일링과 그에 걸맞은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먼저 따뜻한 베이지색의 재킷과 청바지를 착장한 배나라는 훈훈한 미소와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며 기분 좋은 설렘을 전했다.

또한 배나라는 어두운 트위드재킷과 슬렉스 착장을 통해 카리스마 있는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매 작품마다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는 배나라의 내공이 화보에서도 선명히 드러났다.

특히 '씨네21' 신년 특집호에서는 배나라의 다양한 작품 활동들을 소개하며 그의 행보를 집중 조명하고 있다.

올 한해 넷플릭스 시리즈 'D.P.(디피)' 시즌2,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악인전기'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펼친 이후 넷플릭스 '약한영웅 Class 2'(가제)에도 출연을 확정한 배나라는 ''씨네21'이 주목한 시리즈의 젊은 배우들'에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배나라의 다채로운 화보와 작품 활동에 대한 이야기가 담긴 '씨네21' 신년 특집호는 '씨네21' 스마트 스토어 및 온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씨네21'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