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윤서 기자 = 브랜드 오프로드(offroad)가 브랜드 모델 김우빈과 함께한 23FW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23FW 캠페인은 제주를 테마로 컨템포러리 테크웨어 감성을 표현하기 위해 광활한 자연을 담은 대형 LED 호리존을 배경으로 선보였다.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레이어드 스타일의 아이템들과 믹스매치 시즌 룩이 특징으로 오프로드만의 ‘나다움’을 담은 개성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화보 속 김우빈은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패딩 베스트, 아웃 포켓 다운 점퍼, 포켓 집업 플리스, 디테일 셔켓 등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부각한 실용적이고 현대적인 감각의 테크웨어 룩을 다양하게 소화했다.

특히 최근 한 예능에서 김우빈의 세련된 농부 룩으로 화제가 된 제품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 중 ‘김우빈 후리스’로 불리며 반응을 불러일으킨 파워포켓 집업 플리스 제품은 오프로드만의 감성을 담은 디자인에 누구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실루엣을 자랑한다.

이너로도 적합한 두께감과 보온성이 뛰어난 원단을 사용해 겨울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수납에 용이한 유틸리티 포켓으로 포인트를 더해 준 점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김우빈은 예능에서 농부 룩으로 패딩 베스트, 멀티 포켓 베스트 레이어드 롱 점퍼, 체스트 라인 디테일 셔켓, 디터쳐블 소매 셔츠등 23FW 컬렉션 제품들을 다양하게 착용했다.

한편, 오프로드의 23FW 컬렉션과 김우빈이 착용한 모든 제품들은 오프로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료 제공 – 오프로드(offroad)]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