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12월 7일, 벨루티가 롯데백화점 잠실 에비뉴엘 4층 매장에서 2024년 봄-여름 컬렉션 프레젠테이션 행사를 통해 컨템포러리 스타일에서 보여지는 남성적인 드레스 코드와 벨루티의 디자인 DNA로 재해석한 에센셜 아이템을 선보였다.

SS24 시즌 벨루티는 모던 라이프가 추구하는 개별성과 보편성, 무게감과 경량감, 특별함과 무난함의 상반되는 양면이 완벽한 균형을 이루는 스타일을 제안하며 벨루티의 역사 깊은 장인 정신이 모던하게 재해석되어 양면이 조화로운 균형을 이루는 스타일리시한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파티나와 스크리토, 그리고 상징적인 프린트와 같은 벨루티의 아이코닉한 디자인 코드를 담은 2024 봄-여름 컬렉션은 바이브런트 럭셔리와 아이코닉 서머 스토리, 두 개의 테마를 가진 네 편의 구성으로 펼쳐 보인다.

일상에 기반해 더 높은 차원으로 진화한 이번 컬렉션은 패브릭과 레더가 혼합된 가먼트와 액세서리는 물론, 다양한 아이템에 걸쳐 조화로운 예술을 보이고 있다.

2024 봄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액세서리는 벨루티의 다양한 시그니처가 믹스매치를 이루며, 상징적인 시그니처들이 다양하게 사용되어 느긋함을 더하며, 쉐도우 스니커즈는 오리지널 니트 또는 레더 소재 외에 이번 시즌 니트 샌들 스타일로 새롭게 선보이며 편안함을 추가한다.

한편, 벨루티의 2024 봄-여름 컬렉션 속 다양한 아이템들은 가까운 벨루티 매장과 벨루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료 제공 : 벨루티 코리아]

키워드

#벨루티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