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스위스 럭셔리 워치메이커 태그호이어가 2023 연말 시즌을 맞이해 홀리데이 무드가 담긴 특별한 캠페인을 공개했다.

올해 까레라 60주년을 기념하여 지난 4월 공개한 데이빗 레이치 감독의 캠페인 무비 'The Chase For Carrera'를 오마주한 이번 캠페인 속에서는 태그호이어 엘프 캐릭터를 귀여운 디자인으로 구현해 홀리데이 감성을 완성시켰다.

태그호이어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홀리데이 캠페인의 시즌 무드를 반영한 16종 캐릭터 이모지를 12월 5일 공개한다. 

태그호이어 채널 '신규' 추가자를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다운로드 후 30일 동안 사용 가능하다. 

이번 이모지를 통해 연말연시 친구, 가족 등 가까운 지인들에게 한층 더 생동감 있는 이모지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다.

태그호이어 홀리데이 엘프 캐릭터는 카카오톡을 비롯해 "아이엠택시(진모빌리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차량 외부에 브랜드 로고와 엘프 캐릭터를 랩핑해 서울 전 지역 곳곳을 누비며 홀리데이 분위기를 물씬 풍길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12월 8일부터는 태그호이어 전국 오프라인 매장 구매자에게 선착순으로 엘프 캐릭터 초콜릿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이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사진=태그호이어]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