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시
고민시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가  홀리데이 언더웨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의 고민시와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의 변우석이 함께했다.

고민시는 캘빈클라인 홀리데이 언더웨어를 그녀의 뛰어난 연기력이 기반이 된 무빙으로 완벽 소화하여, 현장에선 스태프들의 찬사가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고민시가 착용한 인비저블 프로그램 라인의 AF 푸쉬업 브라는 논와이어 형태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함과 동시에 와이드 윙이 내추럴한 볼륨업 핏을 연출시킨다.

퓨처 쉬프트 라인의 AF 푸쉬업 브라는 에너제틱한 볼드 컨트래스티드 로고가 포인트 되며, 매력적인 가슴 라인을 연출하기에 제격인 제품이며 컨버터블 숄더 스트랩으로 연출 가능하여 활용도가 높은 브라이다.

CK BLACK 프로그램의 AF 플러지 브라는 플로럴 레이스와 매쉬 디테일이 캘빈클라인의 고유한 관능미를 내뿜는다. 

내추럴 서포트 핏을 연출할 수 있어 자연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케 하는 제품이다.

1996 마이크로 프로그램의 AF 트라이앵글 브라는 하트 모양의 그래픽이 사랑스러운 무드를 발산하여 홀리데이에 연인과 함께 커플 아이템으로 착용하기에 완벽한 제품이다.

변우석
변우석

한편, 변우석은 모델 출신 답게 현장에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임과 동시에 그의 탄탄한 바디라인과 캘빈클라인 홀리데이 언더웨어가 완벽 조화를 이루었다.

변우석이 착용한 CK BLACK 프로그램의 로우 라이즈 트렁크는 로우컷 헴을 적용하여 세컨드 스킨의 느낌을 살림과 동시에 매우 부드럽고 스트레치가 우수한 나일론 소재가 사용되어 뛰어난 착용감을 선사한다.

엠보스드 아이콘 프로그램의 로우 라이즈 트렁크는 바디와 톤온톤 컬러의 자카드 로고 밴드에 센터의 컨트라스트 컬러 로고로 디자인 포인트를 주어 세련미를 연출할 수 있다.

퓨처 쉬프트 프로그램의 로우 라이즈 트렁크는 3D 쉐입으로 디자인된 커브드 파우치로 착용시에 군더더기 없이 매끄러운 핏이 연출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1996 마이크로 프로그램의 로우 라이즈 트렁크는 여성용 제품과 동일하게 그래픽이 포인트되어 스타일리쉬함과 개성있는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홀리데이 아이템이다.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의 홀리데이 상품은 전국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오프라인 스토어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료제공:캘빈클라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