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프레쉬(fresh)가 2023 프레쉬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2023 fresh holiday gift set)를 정식 출시하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연말 기프팅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패키지의 세트들로 출시되어 아름다운 연말 분위기를 연출한다. 

헤스페리데스 바디 듀오로 구성된 시트러스 센세이션스, 식물성 밀크를 담은 밀크 핸드 크림과 슈가 립 마스크로 구성된 핸드 앤 립 러브 키트, 프레쉬 시그니처 향이 담긴 핸드 크림 3종으로 구성된 너리싱 핸드 크림 트리오, No.1[i] 콤부차 에센스와 Best 티 엘릭시어 세럼, 블랙티 크림과 아이 컨센트레이트로 구성된 어드밴스드 에이지 리뉴얼 리추얼 등 다양한 제품을 담아 특별함을 선사한다.

특히 프레쉬의 글로벌 셀러브리티 파트너인 레드벨벳(Red Velvet) 조이가 함께한 페이보릿 세트 또한 국내 단독 출시되었다. 조이가 직접 선택한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구성된 조이의 페이보릿 세트(JOY’s favorite set)는 특별한 슬리브 패키지를 더해 연말 선물의 가치를 높인다. 

아이코닉한 프레쉬 블루 박스를 감싼 홀리데이 무드의 커스텀 패키지는 더욱 완벽한 선물을 완성하고 프레쉬 베스트셀러인 소이 페이스 클렌저, 콤부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조이의 애정템인 티 엘릭시어 세럼 그리고 블랙티 에이지 리뉴얼 크림 등 스킨케어 루틴에 필수적인 제품들로 가득하다. 

또한, 조이 슬리브 패키지는 전국 백화점을 통해 만날 수 있어 조이 팬들은 물론, 프레쉬 스킨케어 팬들을 위한 안성맞춤 선물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조이는 “프레쉬와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특별한 캠페인을 함께 할 수 있어 기대된다. 스킨케어 루틴은 제 일상에서 중요한 부분으로 스스로를 케어하는 시간을 갖게 해준다. 제가 좋아하는 제품들을 모아 구성한 스킨케어 루틴 박스를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해 모두가 스스로를 소중하게 관리할 수 있는 순간을 건네 봤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자료 제공 : 프레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