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그룹 아이브(IVE) 장원영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트렌드를 리드하는 비건&웰니스 뷰티 브랜드 어뮤즈의 모델 장원영은 지난 27일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진행된 어뮤즈 일본 팝업 행사에 참석했다.

어뮤즈는 차별화된 세계관과 정체성을 기반으로 뛰어난 제품력과 함께 한국 뿐 아니라 일본, 미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글로벌 MZ 세대를 대표하는 K뷰티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특히, '큐텐', '라쿠텐', '아마존' 등 일본 메인 커머스 채널에서 높은 성과를 보이고 있으며, 지난 6월 진행된 'K-뷰티 일본진출 성공 기업 간담회'에 일본 시장 진출이 기대되는 브랜드로 참여해 일본 내 인기를 증명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이번 일본 온·오프라인 입점을 통해 다시 한번 글로벌적인 영향력과 지속적인 브랜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음을 입증했다.

일본 현지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진행된 이번 <AMUSE IN TOKYO> 팝업 행사에서 어뮤즈 걸 장원영은 팝업 공간을 천천히 둘러보며 직접 제품을 체험하는 등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인형같이 완벽한 미모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으며, 탱글한 광택이 감도는 핑크빛 립 메이크업과 맑게 빛나는 화사한 피부 메이크업으로 생기 넘치는 매력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장원영의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 제품은 어뮤즈의 ‘젤핏 틴트 06 서울 걸’과 ‘듀 웨어 파운데이션’, ‘듀 젤리 비건 쿠션’이다. 

12가지 컬러 중 장원영이 선택한 ’06 서울 걸’은 쿨톤에게 어울리는 모비쉬 핑크 컬러이다.

‘듀 웨어 파운데이션’은 케어와 커버를 동시에 선사하는 신개념 스킵케어 파운데이션이다.

한편, 장원영이 선보인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은 어뮤즈 공식몰, 올리브영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AMUSE]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