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콘텐츠합 제공]
[사진 = 콘텐츠합 제공]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연극 '행복을 찾아서'가 2차 티켓 오픈으로 개막 열기를 더한다.

오는 12월 5일 개막을 앞둔 연극 '행복을 찾아서(제작 콘텐츠합 / 작∙연출 오인하)'의 2차 티켓이 24일 오후 3시 온라인 예매처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2차 티켓 예매는 내달 19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의 공연 일정을 대상으로 한다.

연극 '행복을 찾아서'는 지난 2019년 초연된 연극 'Memory in dream(메모리 인 드림)'을 한국 배경으로 각색한 작품이다.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평범한 우리에게 사랑하는 사람의 소중함을 전하는 작품으로, 다채로운 개성의 캐스팅 라인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7일 1차 티켓 오픈 후 일부 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고, 꾸준한 티켓 판매량 증가로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후 완성도 높은 티징 콘텐츠로 스토리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2차 티켓 오픈 소식이 연극 팬들을 한층 설레게 하고 있다.

평범한 보통 사람들의 이야기와 공감을 자아내는 캐릭터, 신선한 배우진으로 관객들을 만날 연극 '행복을 찾아서'는 일상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메시지를 던지며 진한 감동을 남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올 겨울 가슴 따뜻한 힐링을 전할 연극 '행복을 찾아서'는 오는 12월 5일 개막을 알리고 내년 2월 18일까지 대학로 TOM (티오엠) 2관에서 공연된다. 2차 티켓 오픈과 관련한 상세 일정은 예매처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