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윤서 기자 =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가 배우 손나은과 함께한 2023 WINTER 캠페인을 추가 공개했다.

완벽한 겨울을 보내기 위한 손나은의 5가지 패션토크를 테마로 다양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화보를 연출했다.

공개 된 화보 속 손나은은 버튼 탈착 가능한 프릴 디테일 트위드 재킷과 같은 소재의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해 러블리한 무드를 더했고, 밝은 베이지 컬러의 울 코트를 아우터로 착용해 화사한 느낌의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시켰다.

다른 화보에서는 파스텔 블루의 트위드 원피스와 폭스 퍼 칼라로 포인트를 줄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양모 소재로 보온성까지 함께 갖춘 코트를 착용해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연말 스타일을 선보였다.

또한 허리 벨트가 우아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원피스와 울 핸드메이드 코트를 함께 매치해 데이트나 친구들과의 연말모임, 전시회 등 특별한 날에 활용 가능한 스타일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이 밖에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올드머니룩을 연출해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도 자신을 돋보이게 하는 룩을 선보이며, 다양한 무드의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손나은과 함께한 제이제이지고트의 2023 겨울 화보는 공식 온라인몰 ‘바바더닷컴’ 및 제이제이제고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SNS 등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