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배우 이유리가 SBS 주말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극본 김순옥 연출 최영훈)에 특별 출연한다.

2일 SBS 주말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 제작진은 "추석 연휴인 7일 방송에 배우 이유리가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유리의 특별 출연은 전적으로 김순옥 작가와 인연으로 이뤄졌다.

이유리는 김순옥 작가와 2014년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그녀는 ‘왔다! 장보리’에서 악녀 캐릭터로 연기해 악녀 연기의 한획을 그었다. 이유리는 드라마에서 희대의 악녀 ‘연민정’으로 출연해 그해 연말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받기도 했다.

이번 ‘언니는 살아있다’ 특별 출연과 관련하여 이유리는 “’왔다! 장보리’를 마친 후 김순옥 작가님 작품에 다시 출연하겠다고 했다. 3년 전 약속을 지키게 되어서 기쁘다!”며 김 작가와 의리를 드러냈다.

또한 이유리가 이번에 맡은 배역명이 ‘왔다! 장보리’와 동일한 점도 눈길을 끈다. 그녀는 현재 온갖 악행의 전횡이 밝혀졌음에도 기세 등등한 악녀 양달희(김다솜 분)를 위협하는 쎈 언니 '연민정'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세라박 친모인 비키정(전수경 분)에 이어 연민정의 등장이 양달희를 얼마나 막다른 궁지로 몰아넣을지 벌써부터 이유리의 연기에 기대가 모아진다.

앞으로 최종까지 단 2주 방송만을 남겨놓은채 흥미진진한 사건들을 쏟아내고 있는 ‘언니는 살아있다’는 추석 연휴를 맞아 7일 토요일 저녁에는 평상시 방송 시간 보다 10분 먼저, 8시 35분에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