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윤서 기자 = 아이잗바바(IZZAT BABA)가 지난 보그 11월호에 공개한 배우 김남주와의 화보 공개 이후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화보는 아이잗바바의 'I THE LABLE(아이 더 레이블)' 라인으로 보다 트렌드를 접목한 스타일과 소재를 제안한다. 

대조되는 컬러 배경과 아이잗바바만의 클래식한 테일러링, 고급스러운 텍스처를 표현한 이번 컬렉션은 배우 김남주만의 품격 있는 아름다움과 고요한 카리스마로 촬영 현장을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그 중 배우 김남주가 착용한 니트 베스트는 와이드한 칼라 디테일과 앞 뒤면의 소재 배색을 다르게 표현, 루즈한 실루엣으로 다양한 이너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가장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김남주

날씨에 따라 이너나 가볍게 외출할 때 입기 좋은 코지한 퀼팅 점퍼 또한 긍정적인 판매 피드백을 받고 있다. 소매 라인을 따라 니트 패치를 포인트로 두었으며,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아이템에 부분 큐빅 디테일을 주어 포인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배우 김남주의 화보 공개와 동시에 가장 많은 제품 문의를 받고 있는 아이템은 단연 헤링본 재킷이다. 

올리브 컬러의 독특한 컬러 배색이 어우러진 울 헤링본 숏 재킷은 여성스러운 백 라펠과 뒷면 니트 패치로 더욱 데일리하게 표현하였으며, 같은 소재의 스커트와 셋업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부드럽게 떨어지는 어깨 라인과 볼륨감을 살린 실루엣의 무스탕 재킷은 리버시블 디자인으로 연출법에 따라 무스탕이나 퍼, 2가지 버전으로 다양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높은 가격대에도 불구하고 현재 추가 리오더에 돌입, 고객들의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아이잗바바와 배우 김남주가 함께한 보그 11월호 화보 착장들은 전국 아이잗바바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 '바바더닷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 아이잗바바 (IZZAT BABA)]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