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베란테
리베란테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팬텀싱어4’ 우승팀 출신 크로스오버 그룹 리베란테가 겨울 스페셜 싱글을 발매한다.

리베란테의 윈터 스페셜 싱글 ‘This Winter(첫 겨울)’가 오는 28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리베란테의 신곡 ‘This Winter(첫 겨울)’은 오는 12월 중 발매 예정인 첫 번째 미니앨범의 선공개 곡으로, ‘팬텀싱어4’ 우승과 데뷔 이후 팬들과 처음으로 맞이하는 겨울을 기념하기 위한 스페셜 싱글이다.

리베란테는 앞서 지난 16일과 17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스포 사진과 오케스트라 티저를 공개하며 발매를 알렸다.

스포 사진에는 화려한 크리스마스 조명 앞에서 나란히 선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공개된 오케스트라 티저 영상은 행복하고 따스한 겨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짧은 트랙을 미리 들어볼 수 있어 리베란테의 겨울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리베란테는 김지훈(뮤지컬 배우), 진원(테너), 정승원(테너), 노현우(바리톤)로 구성된 남성 4중창 그룹이다.

부드러움과 강렬함을 오가는 매력적인 음색의 하모니와 탄탄한 팀워크, 화려한 비주얼로 ‘팬텀싱어4’ 우승을 거머쥐며 데뷔했다.

지난 8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hine’을 발매하고 첫 팬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리베란테는 12월 중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오는 28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 싱글 ‘This Winter(첫 겨울)’을 발매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