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미찜질다이어트

[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 젤미찜질다이어트 김채현대표 인터뷰

Q 젤미찜질다이어트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십니까. 젤미찜질다이어트 대표 김채현입니다. 저희 젤미찜질은 체중 관리에 관심 있으신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만든 클럽입니다.

Q 젤미찜질다이어트를 설립하시게 된 동기와 사유는 무엇일까요?
A 제가 2022년 봄에 찜질 다이어트 관련 공간에 처음으로 가보고 난 후에 당시 제가 운동을 배우던 코치님이 알려주신 대로 추천해 주신 뉴트리션 제품도 잘 챙겨 먹으며, 반신욕 찜질과 원적외선 테라피로 땀도 많이 흘리면서 열심히 운동했더니 체중을 15kg 감량했고, 이 방법이 너무 효과가 좋고 가치가 있다고 느껴서 젤미찜질다이어트를 설립하게 됐습니다.

Q 젤미찜질다이어트 운영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점은 무엇일까요?
A 고객님들이 오시면서 편안하게 대화하고 소통하면서 건강을 챙겨가시는 것이 저는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젤미찜질다이어트

Q 젤미찜질다이어트의 특장점으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A 젤미찜질의 특장점은 물을 사용하여 준비하는 번거로운 반신욕이 아닌 건식 원적외선 반신욕을 사용하여 노폐물을 제거해 주면서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게 도와드리며, 원적외선 테라피로 염증 완화, 피부미용, 다이어트 효과까지 얻어 가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저희 젤미찜질에 방문하시면 무료로 제공해 드리는 허브티로 몸속 쌓여있는 노폐물을 배출하실 수 있게 도와드리고 1시간 동안 찜질 후 마지막에 마시는 시원하고 맛있는 쉐이크로 영양까지 채워가는 건강한 클럽입니다.

Q 젤미찜질다이어트 설립 후 가장 보람 깊었거나 기억에 남는 경험이 있으시다면?
A 수족냉증이 있으신 고객님이 계셨는데 클럽에 매일매일 나오시면서 찜질하고 가시면 몸이 개운해지는 느낌이 든다며 너무 좋다고 말씀해 주시고, 젊은 회원분이 위장이 약해서 피부에 트러블이 좀 심하셨는데 원적외선 치료를 받으면서 피부가 조금씩 좋아진다고 말씀해 주실 때 뿌듯함을 느꼈고 이런 분들께 도움을 드릴 수 있다는 점에서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젤미찜질다이어트

Q 앞으로의 목표 및 전망에 대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젤미찜질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이 많아지셔서 2호점을 개업하는 것이 저의 목표이며, 고객님들이 클럽에 나오셔서 건강해진 사례를 얘기해 주시면서 젤미찜질다이어트에서 지금처럼 즐거운 삶을 사셨으면 하는 게 저의 2번째 목표이자 희망 사항입니다.

Q 독자분들께 하실 말씀이 있으시다면?
A 항상 건강하시고 김해 대청동에 위치한 젤미찜질도 많이 찾아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