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윤서 기자 = Stylish & Young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골프(ELLE GOLF)가 23 겨울 화보를 새롭게 공개했다.

공개된 23 겨울 화보에서는 ‘Holiday in PARIS’라는 컨셉으로 파리로 휴가를 떠난 이들의 모습을 연상케하며 엘르골프 특유의 프렌치한 감성을 담은 뉴 클래식 스타일을 선보이고, 필드에서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더 빛나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이번 시즌 엘르골프만의 프렌치 감성이 녹아든 다채로운 패턴을 활용해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을 높여 민감한 부분과 체형까지 보완해 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하여 경량 패딩부터 패딩 베스트, 니트 가디건 등 필드와 일상, 여행 등 어디에서나 착용하기 좋은 데일리웨어한 FW 아이템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엘르골프 관계자는 “엘르골프는 프렌치 감성의 스타일리시(Stylish)하고 영(Young)한 컨셉을 기반으로, 한 층 젊어진 제품을 통해 젊은 골퍼들의 니즈를 충족하고자 효율적이며, 유연한 대응이 가능한 온라인 채널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다.”라며 “뿐만 아니라 Fun & Creative를 컨셉으로 컨텐츠를 제작해 젊은 세대의 관심과 흥미를 이끌어내고 이를 통해 그들에게 골프의 즐거운 순간을 함께하는 젊고 매력적인 브랜드로 더 나아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엘르골프의 23 겨울 시즌 아이템은 공식 홈페이지인 DLM몰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자료 제공 – 엘르골프 (ELLE GOLF)]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