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에이지리스 캐주얼 피에이티(PAT)에서 배우 이시영, 고욱과 함께한 23 겨울 시즌 캠페인 화보와 패션 필름을 공개했다.

배우 이시영과 고욱이 함께한 23 겨울 시즌 캠페인은 ‘Every time, Every where’라는 테마로 자연이 어우러진 미려한 외경과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건축미가 느껴지는 배경 속 편안함과 휴식을 넘나드는 자유와 여유가 담긴 라이프를 담아냈다. 

계절과 공간의 조화를 강조하며 피에이티만의 프리미엄 감성을 가감 없이 표현했으며, 두 배우는 완벽한 호흡으로 피에이티만의 클래식하고 감각적인 무드와 패션을 제안한다.

이시영과 고욱은 분위기를 더하는 부드럽고 깊은 컬러의 패딩 아이템부터 고급스러운 코트 등 아우터를 비롯해 포멀한 매력과 캐주얼한 감성을 모두 아우르는 셔츠와 팬츠, 여성스러운 원피스 등 다양한 FW 시즌 아이템을 완벽 소화하며 피에이티만의 독보적인 헤리티지 감성을 표현했다.

이번 겨울 시즌 피에이티는 고급스러운 클래식을 세련된 편안함으로 재해석한 컨템포러리 캐주얼 스타일의 포멀(Fomal) 라인과 도심 속 일상과 레저 활동에 편안함을 주며 클럽 스포츠 감성이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스포티 라운지 스타일의 액티브(Active) 라인을 함께 선보이며 올겨울 입기 좋은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을 제안해 눈길을 끈다.

특히, 차별화된 소재와 디테일을 통해 축적된 기술력과 응집된 품질 정신을 선보이고 있는 피에이티는 이번 겨울 아이템에서도 일관된 높은 품질의 제품들을 선보였으며, 코트, 패딩, 다운 등의 겨울 아우터 아이템들에서 브랜드만이 가진 세심함과 편안함을 더욱 느껴볼 수 있다.

한편, 피에이티의 겨울 시즌 캠페인 화보와 패션 필름 컨텐츠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속 아이템은 전국 피에이티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피에이티(PAT)]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