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다이나믹 듀오가 ‘Smoke’ 리믹스 버전으로 신드롬에 불을 지핀다.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는 지난 29일 아메바컬쳐 공식 SNS를 통해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의 리더 계급 미션 음원 ‘Smoke’(스모크)의 리믹스 버전인 ‘Smoke Remix’ 발매 소식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티저를 통해 ‘Smoke Remix’의 발매일시가 오는 11월 2일 오후 6시로 공식화됐다. 영상에는 ‘Smoke Remix’의 후렴구 일부가 짧게 담겨 리스너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개코는 최근 자신의 SNS에 “‘Smoke’의 큰 사랑에 힘입어 리믹스를 준비해봤다. 이게 가능할까 싶었던 라인업이었는데 모두가 바쁜 와중에 흔쾌히 그리고 성심성의껏 참여해줘서 굉장한 리믹스 트랙이 될 것 같다. 기대하셔도 된다”라며 화려한 협업 아티스트 라인업을 예고하기도 했다.

다이나믹 듀오와 페디(Padi)가 프로듀싱한 ‘Smoke’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의 리더 계급 미션곡으로, 지난달 음원으로 발매된 직후부터 줄곧 각종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지키며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댄스 크루 베베의 리더 바다가 창작한 안무를 활용한 챌린지에는 BTS 뷔·정국, 아이브 안유진·레이·리즈, 에이티즈 산, 있지 류진·예지, 오마이걸 미미, 훅 아이키·효우·오드, 프라우드먼, 태양, 박재범, 비, 이성경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이 동참해 뜨거운 화제를 낳았다.

MZ세대를 춤추게 한 다이나믹 듀오, 페디가 ‘Smoke’ 리믹스 버전을 선보인다.

‘Smoke’뿐만 아니라 Mnet ‘쇼미더머니6’ 경연곡 ‘N분의 1 (Feat. 다이나믹 듀오)’, MBC ‘무한도전’의 ‘위대한 유산’ 특집 음원 ‘당신의 밤 (Feat. 오혁)’, 최근 발매된 다이나믹 듀오의 정규 10집 Part.2 싱글 타이틀곡 ‘눈물점’ 등에서 호흡을 맞춰온 이들의 특급 시너지를 이번 ‘Smoke Remix’에서 또 한 번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다이나믹 듀오는 올해 2014년작 ‘AEAO’로 글로벌 모바일 숏폼 플랫폼 틱톡(Tiktok)과 국내외 주요 음악 차트를 역주행하며 전 세계로 영향력을 뻗어가고 있다. 이와 동시에 ‘Smoke’로 정주행까지 이뤄내며 힙합씬에 새로운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또한, 지난 6월과 8월 정규 10집 ‘2 Kids On The Block(투 키즈 온 더 블럭)’의 Part.1, Part.2 싱글을 성공적으로 발매했으며, 오는 11월 24일부터 26일까지 사흘간 총 4회에 걸쳐 단독 콘서트 ‘가끔씩 오래 보자’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흥행 돌풍을 이어갈 다이나믹 듀오의 ‘Smoke Remix’는 오는 11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